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드름 트러블이 생겼어? 이 간단한 조언 사용

카테고리 없음

by 흔들린우동데스도트 2020. 6. 15. 23:50

본문


여드름 트러블이 생겼어? 이 간단한 조언 사용



누구나 피부가 맑기를 원한다.


다음 기사에서는 여드름을 제거하고 향후 발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팁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여드름, 흰머리, 검은머리, 여드름을 따거나, 튀거나, 짜고 싶은 유혹을 이겨내십시오.


가능한 많은 여드름 치료제 중 하나를 사용해라.


여드름 감염이 퍼지거나 흉터가 생길 위험이 훨씬 더 크다.


그것은 또한 오래 지속될 수 있는 피부 변색을 일으킬 수 있다.




여드름을 다스리기 위해 고기와 유제품을 적게 섭취하라.


이러한 음식에는 피부를 손상시킬 수 있는 호르몬이 들어있기 때문에 섭취하는 양을 줄이면 여드름 치료 요법이 뒷받침될 것이다.




치아 화이트너는 그만 쓰세요.


입 주변에 자주 자극을 받기 쉬운 경우 구강위생 제품을 살펴봐야 할 때가 올 수도 있다.


미백, 구강 세척, 미백 이쑤시개 중 일부는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다.


입 부분이 매우 연해서 쉽게 짜증을 낼 수 있다.




탄산음료, 차, 커피, 에너지 드링크와 같은 음료는 일부 사람들에게 카페인으로 인한 발병을 유발할 수 있고 당신의 피부 전체의 질을 떨어뜨릴 수 있다.


단순히 섭취하는 카페인의 양을 줄이는 것은 여드름에 상당한 영향을 줄 수 있다.




여드름 크림이 여러 개일 경우 함께 섞지 마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당황해서 어떤 것이 효과가 있기를 바라면서 동시에 많은 다른 제품들을 사용한다.


크림을 너무 많이 사용하면 피부에 좋지 않은 독한 화학물질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쉽게 반대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마늘은 시중에 유통되는 항산화제 중 하나로 여드름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마늘에 들어 있는 항산화제는 체내의 독소와 싸운다.


여드름을 막기 위해 마늘 주스를 조금 마시거나 아침 베이글에 발라라.




비타민, 아연을 섭취하면 여드름을 줄일 수 있다.


아연은 피부 표면 아래의 활성산소의 형성을 감소시킨다.


만약 여러분이 안면 요철을 일으키는 낭포성 여드름에 문제가 있다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몸 안에서 작용하는 아연 보충제를 매일 복용하라.




만약 여러분이 수영장에 접근할 수 있다면, 수영장을 이용하고 가능한 한 자주 수영하도록 하라.


수영은 당신의 몸을 편안하게 할 수 있고, 운동을 제공하는데, 이것은 여드름을 진정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게다가 염소는 건조 효과가 있어 지성 여드름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




당신은 여드름이 휴대폰으로 너무 많은 대화를 해서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휴대폰은 얼굴과 머리카락의 오일을 잡아주기 때문에 그것을 사용하면 오일이 얼굴에 다시 묻힐 것이다.


술로 전화기를 닦아내면 이것을 피할 수 있다.


또한, 말할 때 전화기를 멀리하도록 노력해라.




여드름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은 얼굴에 손을 대거나 여드름을 악화시킬 수 있는 다른 행동을 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손에는 오일이 묻어서 얼굴에 전달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얼굴에 덜 닿으면 닿을수록 피부에 오일을 덜 처리해야 한다.


손가락과 손을 멀리 함으로써, 여러분은 발생할 수 있는 고통스러운 자극과 감염을 피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기회가 있을 때마다 얼굴을 깨끗이 닦아야 하며 특히 땀을 흘릴 때, 또는 그냥 잠에서 깬 후에 이런 것이 중요하다.


여행 중이거나 물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장소에 있지 않을 때는 물티슈를 가지고 가십시오.


물티슈는 빠르고 쉽게 깨끗하게 세척된다.


하지만, 이 물티슈들이 여러분의 세안제를 대신해서는 안 된다.


물티슈로 보충할 때도 아침 저녁으로 평소 클렌징 루틴을 따르십시오.




앞에서 논의했듯이, 대부분의 사람들은 정말 깨끗한 피부를 갖고 싶어한다.


아무도 여드름 때문에 신경 쓸 필요가 없다.


위의 글에는 피부를 맑게 하고 피부를 유지시키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와 조언을 줄 수 있는 많은 조언들이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