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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하기 쉬운 리드 생성에 대한 유용한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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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흔들린우동데스도트 2020. 6. 15. 23: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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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하기 쉬운 리드 생성에 대한 유용한 팁



귀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고객을 유치하는 방법을 알고 싶으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당신이 리드 세대를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 글에는 그 과정에 대한 모든 내막이 담겨 있으니, 확인해 보십시오.




구매 주기는 당신의 잠재 고객 발굴 시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소비자들은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자주 아이템을 연구한다.


당신은 이 지식을 중심으로 당신의 광고와 컨텐츠를 모두 공략할 수 있으며, 이것은 당신이 판매를 얻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온라인 광고를 추구할 때는 랜딩 페이지를 이용하십시오.


표적 랜딩 페이지는 종종 메인 사이트 페이지로 안내되는 사람들보다 더 효과적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이 찾던 것을 그들에게 주고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그 페이지에 연락처 양식을 배치한다면, 그것은 확실히 리드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인센티브는 고객들에게 휘청거리는 데 엄청난 힘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그들은 제안이 첨부된 경우 필요한 물품을 구입할 가능성이 더 높을 수 있다.


고객에게 이 제안을 고수할 다른 이유를 제시하면 더 많은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다.




소비자 피드백과 사례 연구를 활용하여 더 많은 수의 리드를 생산한다.


만약 당신의 주장을 뒷받침하는 자료가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에게서 물건을 살 것이다.


제품의 이점을 설명하는 입증된 연구를 사용하고 만족한 고객으로부터 받은 서면 추천서를 발표하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을 믿을 만하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은 리더가 될 것이다.


너무 과대 광고가 많거나 너무 화려한 광고는 사용하지 마라.


대신, 당신의 제안은 그 제안이 소비자들에게 얼마나 가치 있는 것인지 증명하는 사실에 근거하라.


항상 남들과 앞에 서고, 그 결과 충성스런 팬층을 확보하게 될 것이다.




당신이 얻는 단서가 독창적인지 확실히 하라.


중복되거나 이전에 사용된 적이 있는 리드를 얻고 싶지 않을 것이다.


리드 생성 과정에서 리드가 여러 번 나타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생성하는 모든 리드가 고유한지 확인하십시오.




블로그 활동을 할 때, 사람들에게 구독을 요청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 때 당신의 고객들이 주의사항을 받을 수 있게 해준다.


이는 기존 고객 기반에서 더 많은 영업 기회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추가 방법이다.


기업용 블로그는 웹 사이트의 디지털 존재를 촉진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며 유용한 잠재 고객 발굴 전략이다.




모든 것이 명확하고 소비자가 각 영업 활용 방안을 알고 있는지 각 웹 페이지를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무엇을 팔려고 해도 사람들은 그것을 사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검색이 간단하도록 문구를 명확히 하고 페이지를 정리하지 마십시오.




뚱뚱한 아가씨가 아직 노래를 부르지 않았으니, 리드 세대에게 직접 우편물을 보내는 것을 완전히 배제하지 마라.


마케터들은 값싼 온라인 마케팅에 많은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종종 직접 메일을 무시한다.


직통우편을 선택하면 눈에 띈다.


이 방법을 통해 더 많은 영업 기회를 얻을 수 있는지 테스트해 보십시오.




이제 이러한 모든 정보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으니, 리드 생성의 중요성은 명확해야 한다.


좋은 리드선은 오랜 고객을 만들어 내는 반면, 나쁜 리드에는 시간을 낭비한다.


진정한 성공을 위해 이 조언들을 명심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