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암 진단을 받으셨나요? 이러한 팁은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카테고리 없음

by 흔들린우동데스도트 2020. 6. 15. 23:42

본문


암 진단을 받으셨나요? 이러한 팁은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암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돕는 것, 혹은 스스로 그것을 다루는 것조차 어려울 수 있다.


이 글처럼 암 치료 자원을 최상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알려 줄 수 있는 훌륭한 자원이 많이 있다.




암은 환자와 그의 가족 모두에게 매우 어렵다.


당신은 암을 치료하고 치료하는 새로운 방법이 항상 개발되고 있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의사에게 진찰을 받아야 한다.




암을 조기에 발견하면 이길 수 있는 더 좋은 주사를 맞을 것이다.


다른 종류의 암을 발견하기 전에 정기적인 약속을 잡아라.


고환이나 유방과 같은 암의 경우, 여러분은 잘못 보일 수 있는 어떤 것이라도 확인하기 위해 매달 자가 진단을 할 수 있다.




운동은 암과 싸우는 좋은 방법이다.


운동은 신체가 올바르게 작동하고 피가 당신의 몸을 통해 펌핑되도록 도울 것이다.


당신의 몸 전체에서 혈류가 증가하면 화학요법과 다른 암 치료법이 더 잘 순환하고 더 많은 암세포를 공격하도록 돕는다.




암에 걸리면 담배를 끊어야 한다.


일부 암 환자들은 이미 병이 났기 때문에 그만둬야 할 이유가 없다고 잘못 판단한다.


그러나 담배에는 신체의 회복 가능성을 현저히 떨어뜨리는 발암물질이 가득하다.




신체활동은 대장암에 걸릴 확률을 약 40% 줄일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규칙적으로 운동을 한다면, 여러분의 몸은 더 건강하고 어떤 질병과도 싸울 가능성이 더 높다.


게다가 비만은 당뇨병과 다른 질병의 주요 위험요인으로 인체를 약화시키고 암에 걸리기 쉽다.


항상 활동적으로 지내도록 노력하라.




우울함을 느끼면 건강이 악화되고 면역력이 약해져 암이 퍼질 수 있다.


암 환자가 우울해지면 암을 물리치려는 시도를 포기하고 의사가 자신의 수명을 연장하거나 그 질을 높이기 위해 제안하는 어떤 것도 거절할 수도 있다.




인공색소, 방부제, 향미가 가득한 설탕이 가득한 탄산음료를 대량으로 마시면 암에 걸릴 확률이 높아질 수 있다.


이러한 음료의 칼로리와 간단한 탄수화물은 체중을 증가시켜 체내 암을 더욱 확산시킬 수 있다.




육체적으로나 감정적으로 자신이 어떤 기분인지에 대해 열린 마음을 가지며, 의사소통의 선을 열어두어라.


만약 여러분이 필요한 도움을 받지 못한다면, 여러분의 필요를 설명하기 위해 사려 깊은 방법으로 친구들과 가족들과 이야기하라.


그들이 너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일을 부드럽게 논의해라.


그러나 이 점에 대해서는 신중히 접근해야 한다.


기억해라, 너의 암 진단은 누구에게나 쉽지 않다.


당신의 가족과 친구들도 당신의 진단을 받아들이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언제나 사랑을 명심해라.


후회 없이 살아라.




의사들이 당신을 치료하도록 내버려두는 것과는 달리 당신의 치료 프로그램에 완전한 참여자가 되는 것은 당신의 회복 가능성을 최대화한다.


정신적으로 당신 주변의 일에서 한 발짝도 물러서지 마라.


결국엔 더 나빠질 거야



당신이 위험에 처했을 때 알 수 있도록 암의 증상과 징후를 알아라.


만약 당신이 언제 위험에 처할 수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다면, 당신은 이러한 징후들과 증상들을 훨씬 더 잘 읽을 수 있다.




암에 걸린 가족이 있다면 조금이라도 다르게 치료해서는 안 된다.


암 환자들은 그들이 얻을 수 있는 어떤 사랑과 긍정적인 에너지가 필요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그들을 동정할 때 그들은 기분이 나쁘고 자존감을 떨어뜨릴 수 있다.




일반적으로 암 관리는 상당히 어려운 일이다.


여러 종류의 암이 흔해지면서 본인이나 사랑하는 사람이 진단을 받으면 두려움을 느끼기 쉽다.


이 기사의 팁을 이해하고 구현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다른 전문가 정보를 사용하여 학습을 계속하십시오.